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농구

국내농구 파작 못한다며? 동부 전자랜드 황당 역전승 경기

반응형


11월인가 그때 동부 : SK의 국내농구경기 보다가 

파울작전을 안하길래 이상해서 규정 찾아보니

경기 마지막 파울작전하면 유파울 준다는걸 봤고

경기 끝나고 나서 파작없는게 황당해서

블로그에 글도 썼음 ㅋㅋ


그때 경기도 파작했으면 지던 팀이 분명히 뒤집을수 있는 경기였음

하지만 파작하면 유파울이기 때문에 

30초 가량 남았는데 경기를 포기했었음


근데 12월 20일 어제 원주DB와 인천전자랜드 경기에서 

경기 막판 동부가 파작을 했음

하지만 심판은 유파울을 안줌 ㅋㅋㅋㅋㅋ


 

 



일반적인 파작할때처럼 

바로 파울로 끊는

의도적인 파울은 하지않고 

공을 뺏으려고달려들어 파울을 했다고 하지만

경기를 봤다면 거의 일반적인 파작이랑 다를바 없는 모습이었음 


수차례 파울에도 단한번도 유파울이 불리지 않음 ㅋㅋ



아니 국내 농구 심판들아

올시즌은 파작하면 유파울 준다면서요 ㅋㅋㅋ 

파작 금지라면서요 ㅋㅋ


이러니 주작판이니 어쩌니 하며

불신만 쌓여가는거죠 

반응형